윤건, '푸드에세이' MC 발탁...특급 요리실력 공개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1.11.16 08: 46

최근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인기몰이중인 가수이자 배우 윤건이 요리 프로 MC로 나섰다.
올리브TV의 ‘푸드에세이’ 게스트로 섹슈얼(요리실력을 갖춘 매력남) 특집편인 '월드 인 키친(world in kitchen)' 의 MC로 발탁, 지난 14일과 15일 방송된 스위스와 일본 음식편을 통해 자신만의 특급 요리 비법을 공개했다.
그는 스위스편에서는 '스위스 스노우 버거'를, 일본편에서는 '비빔 라멘과 구운 오니기리'를 직접 능숙하게 요리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윤건의 패셔너블한 옷차림과 각 나라에 얽힌 자신의 추억과 음악까지 재치있는 말솜씨로 표현, SNS를 뜨겁게 달궜다.

이번 특집편은 총 4편으로 제작되었으며, 이미 방송된 스위스,일본편에 이어 21일에는 영국, 22일에는 스웨덴의 요리를 테마로, 방훈 감독의 섬세한 영상미와 윤건의 매력을 결합시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리브TV '푸드 에세이'는 그 동안 배우 송윤아, 윤손하, 가수 2AM의 창민, 알렉스 등 톱스타들이 출연해 자신만의 요리 비법을 공개해 왔다.
한편, 윤건은 '하이킥3'에 정체불명의 음악교사로 출연, ‘창틀윤건’ ‘3초 미친존재감’ ‘윤건 신세경 환생설’ 등 화제를 뿌리고 있다.
bonbon@osen.co.kr
올리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