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신상 인기 드레스 무료 착용 기회, 각종 이벤트 마련
㈜웨딩클래식 주관 ‘웨딩&혼수박람회’가 오는 19, 20일에 호림아트 미술관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2012 청담동 신상 인기 드레스 무료피팅 체험' 기회가 마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호림아트 미술관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지나치게 행사에 치우친 대형박람회의 경우 디테일한 준비가 부족하다는 단점을 보완하고, ‘웨딩클래식(www.weddingclassic.co.kr, 대표 김봉성)’이 엄선한 전문업체와 맞춤형 웨딩플랜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 설문조사에 의하면 결혼을 준비하면서 예비 신부가 가장 신경 쓰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웨딩드레스라고 한다. 일생에 단 한 번 뿐인 결혼식 당일, 최고의 모습으로 화려한 주인공이 되고 싶은 마음은 어느 여성이나 마찬가지다.
결혼 날짜를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은 드레스숍. 연예인들이 결혼할 때 착용했던 드레스 스타일이 인기를 끌면서 관심의 대상이 되기도 하지만 제대로 된 웨딩컨설팅과 정보를 접하지 않고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맞춤형 드레스를 디자인하기란 쉽지 않다.
최근에는 웨딩드레스 관련 맞춤 컨설팅은 물론, 할인혜택과 이벤트까지 누릴 수 있는 대규모 웨딩페어가 곳곳에서 열려 많은 예비 신부들의 고민을 해소하고 있다. 혼인 의상은 기본으로 신혼여행, 예물, 예단에 이르기까지 혼수와 예물을 보다 간편하고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결혼박람회는 바쁜 현대 미혼 남녀들에게 매력적인 기회다.
웨딩클래식 김봉성 대표는 “이번 웨딩클래식 웨딩박람회는 경력이 풍부한 웨딩플래너에게 다양한 웨딩 정보와 실속 있는 맞춤 상담 받을 수 있으며, 신뢰받는 웨딩 전문 업체들을 한 자리에서 직접 비교해볼 수 있는 원스톱 방식의 대형박람회로 개최된다”며, “특히 박람회를 방문하는 모든 예비신부들에게는 고급 수제 맞춤 웨딩 슈즈와 웨딩다이어리, 천연비누, 연인 케릭커쳐, 진주귀걸이, 고급자수 예단봉투, 손톱 네일케어, 면세점 VIP카 등 12가지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silver1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