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가 2집 타이틀곡 '비 마이 베이비'로 음원차트 정상을 탈환한 가운데, 버스커 버스커와 다이나믹 듀오도 각각 다른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오르면서 치열한 접전을 벌이고 있다.
19일 오전 현재 원더걸스는 '비 마이 베이비'로 국내 최대음원사이트 멜론에서 1위를 지키고 있는 상태. 지난 7일 컴백한 원더걸스는 버스커버스커 등에게 1위를 잠깐 내줬으나 이내 정상을 탈환하는 저력을 발휘 중이다.
엠넷 '슈퍼스타K3' 출연진 중 음원파워가 가장 셌던 버스커버스커는 결승 미션곡 '서울 사람들'로 엠넷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17일 음원 발표와 동시에 음원차트 올킬에 성공했던 버스커 버스커는 매력적인 저음의 보이스와 재치있는 가사로 '서울 사람들'까지 히트시키는데 성공했다.

오는 25일 6집으로 컴백하는 다이나믹듀오는 선공개곡 '해뜰때까지만(girl)'로 벅스와 올레뮤직에서 1위에 올랐다. 이 곡은 다이나믹듀오의 최자와 개코가 함께 작사, 작곡한 곡으로 어쿠스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노래. 소속사는 "곡 초반부에 흘러 나오는 최자의 장난스러운 듯 자연스러운 목소리, 사랑하는 이성을 향한 엉큼하지만 순진한 남자의 심리를 솔직하고 디테일하게 풀어낸 가사가 포인트"라고 소개했다.
rinn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