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보온성에 이어 스타일시한 감성까지 더해진 아웃도어 재킷이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방수와 방풍 기능까지 겸비해 더 따뜻해졌어

밀레에서는 심플한 블랙 색상의 ‘SDT 3in1 재킷’에 드라이엣지 소재를 사용해 방수와 방풍기능을 갖췄다.
이어 캐주얼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팔 부분에 포켓을 넣어 빈티지스럽게 연출한 것이 특징. 무엇보다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내피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후드와 밑단 등은 스트링으로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 고신축성 소재로 활동성이 강화

르꼬끄에서 새롭게 선보인 ‘하이퍼 다운’은 스윙 시 움직임에 불편함이 없도록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하이퍼 저지’ 소재를 적용하고, 보온성 강화를 위해 최고급 헝가리산 구스를 충전재로 사용한 다운재킷이다.
특히, 제품의 겉감은 물론 안감과 다운을 감싸는 다운백에도 고신축성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강화했으며, 방풍 기능도 탁월해 겨울 시즌 라운딩을 즐기는 골퍼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하이퍼 다운’은 허리 라인을 강조한 퀼팅으로 바디 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주며, 르꼬끄 특유의 선명한 컬러감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더해 일상 캐주얼웨어와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남성용은 재킷 형, 여성용은 반팔 조끼 형으로 각각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여성용은 레이어드하기 좋은 스타일로 초가을부터 겨울까지 스타일리시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 추운 날씨엔 역시, 백팩

밀레에서 새롭게 선보인 백팩은 가방 전면부에 넉넉한 포켓 2개와 사이드 포켓이 구성되어 있고 내부에는 노트북 넣을 수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전면부 포켓 안에는 소지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공간이 구분되어 있어 학생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땀과 열기를 신속하게 배출해주는 VRS등판을 사용했고 쿠션감 및 착용감이 뛰어나다. 색상은 블랙과 레드 2가지로 출시됐다.
insun@osen.co.kr
밀레, 르꼬끄 골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