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방, 겨울철 단조로운 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성큼 다가온 겨울. 전체적으로 화려한 컬러보다는 무채색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의 의상에 손길이 가기 마련이다. 단조로운 룩을 고급스럽고 완성있게 연출해 주기 위해서는 의상과 함께 스타일의 액세서리가 룩의 포인트다.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 중에서도 여자들의 로망이자 전체적인 스타일링의 마침표 역할을 하는 백은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다.또한 여자들에게 핸드백은 단순히 소지품을 담는 도구가 아니라 나를 표현하는 명함이기도 하다.

▲ 움츠린 어깨엔 '비비드한 백'으로 에지 포인트?

화려한 컬러보다는 회색, 검정과 같은 무채색 컬러가 대세인 겨울, 심심해 질 수 있는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비비드한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백을 선택하는 것이다.
콴펜의 다일리아백은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워 겨울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클래식한 스퀘어 디자인의 토트백으로고급스러운 텍스쳐와부드러운 곡선 라인이 조화를 이루어 깔끔하고 모던한 이미지를 더해준다.
악어가죽의 질감을 그대로 살려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며 심플한 형태의 백에 악어 쉐이프 버클로 포인트를 더해 눈길은 끈다.
숄더끈이 내장되어 크로스백으로도 연출 가능하며 핑크, 블랙 두가지 컬러로 출시되어패션과 실용성 모두를 원하는 여성들의 욕구를 만족시켜주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또한 여유로운 수납공간으로 실용성까지 갖추었다.
▲ 올 시즌 트렌드 '딱' 각이 잡혀있는 '스퀘어 백'?

학교, 직장, 데이트 등 어떤 상황에서도 편안하게 잘 어울리는 스퀘어백은 트렌드에 상관없이 꾸준히 사랑 받는 클래식한 아이템이다.
올 F/W시즌 더욱 강조된 스퀘어 형태의 토트백은 시크한 느낌이 더해져 세련되고 도시적인 스타일을 원하는 여성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이다.
작고 날렵한 미니 스퀘어백은 엣지있는 스타일링에 더할 나위없이 좋은 아이템이다. 직선으로 떨어지는 느낌은 시크하고 도회적인 느낌을 가미해 커리어 우먼 스타일링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차가운 도시여자의 느낌은 파이톤이나 엘리게이터 등의 소재가 가미된다면 한층 화려하게 완성할 수 있다.
콴펜의 파이톤 소재의 스퀘어 백은 빈티지 하면서 시크한 매력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넉넉한 사이즈로 다양한 아이템의 수납 또한 가능하다.
스퀘어 백은 오피스룩이나 자연스러운 캐주얼 스타일에도 매치가 가능하며 겨울의 필수 아이템인 포멀한 코트와도 제격인 아이템으로 겨울 무드에 어울리는 분위기 있는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insun@osen.co.kr
스타일스폰서, 콴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