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Mobile 런칭, "유승호가 게임 소개해요" 동영상 공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11.23 11: 08

- TI(Tactical Intervention, 택티컬 인터벤션) 슈팅게임 iOS용 모바일 버전 출시
- 모바일 슈팅게임 최초 군견 지원, 테러리스트 병과 시스템 도입
(주)픽스코리아(대표 최인호)가 22일 ‘티아이 모바일(TI Mobile_Tactical Intervention Mobile)’ 슈팅게임을 출시하고 배우 유승호가 등장하는 ‘티아이 모바일’ 소개 영상을 유투브(http://www.youtube.com/user/2011timobile)와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ti2010)를 통해 공개했다.

‘티아이 모바일’ 게임 테스터이자 모델인 유승호가 직접 전해주는 게임 소개영상은 게임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플레이 팁도 함께 소개 돼 좀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티아이 모바일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창시자의 차기작이자 12월 말 북미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티아이 온라인(TI Online)’의 시나리오, 그래픽, 아이템을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 시킨 3인칭 슈팅게임이다. 3가지 모드(시나리오 모드, 아이템 모드, 타임트라이얼 모드)로 구성되었으며, HD그래픽 화질의 화려한 물리효과와 PC에서 느낄 수 있던 타격감 구현으로 게임의 재미를 강화했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RPG병, 근접병, 방패병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병과의 테러리스트와 군견 지원 시스템이다. 예측할 수 없는 지점에서 갑자기 나타나는 테러리스트를 진압하기 위해서는 난이도별, 병과별 다른 진압작전이 필요한데, 13종에 달하는 무기와 헬멧, 보조 장비와 군견시스템을 적절히 활용하여 전투력을 향상시킨다면 모드별 미션을 짧은 시간 내에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게임테스터 및 모델로 참여한 유승호는 지난달 있었던 게임 소개영상 촬영현장에서 ‘이  영상을 통해 유저들이 좀 더 쉽고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픽스코리아는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후 리뷰를 남긴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창시자이며, 닉네임 구즈맨으로도 잘 알려진 민 리(Minh Le)와 티아이 모바일 모델 유승호의 친필사인, 그리고 티아이 캐릭터 피규어를 선물할 계획이다.
티아이 모바일은 앱스토어에서 ‘TI Mobile’ 또는 ‘티아이 모바일’을 검색하여 다운받을 수 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