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이민㈜(www.2min.com)은 오는 26일 클럽이민㈜ 본사 세미나룸에서 ‘미국 투자이민과 캐나다 이민의 모든 것’에 대한 주제로 설명회를 갖는다.
투자이민 전문 대행사 클럽이민㈜는 투자이민(EB-5) 프로그램은 일반적 투자금의 절반 수준이 소요되며, 소액투자비자(E2)처럼 비자 유지를 위해 사업체를 직접 운영하지 않아도 된다고 설명한다.
클럽이민은 지난 1974년부터 시애틀 지역에서 투자활동을 해 온 American Life Inc와 연계해 부동산 취득을 관리하고 있다. American Life Inc는 1억불 이상의 자산을 운영하는 회사로, 수익창출이 낮은 창고를 수익성과 범용성을 갖춘 사무실, 하이테크, 상점 및 보관공간 등 다목적 이용시설로 전환해 건물 자산을 높이는데 주력하며 현재 44개 이상(약 6억불 자산 규모)의 부동산 물건을 관리 중이다.

투자이민 전문 대행사 클럽이민은 미국 주재 이민변호사를 두고 신원조회나 신체검사상의 문제가 발생될 시 신속한 대응처리가 가능하고, 주한미국대사관에서 이루어지는 인터뷰를 대비한 철저한 교육으로 이민비자 발급을 돕고 있다고 한다.
또한 26차 3188 LP(소규모 창고건축비용대출)를 비롯해 뉴욕맨하튼 42번가 타임즈 스퀘어 호텔(Times Square Hotel), L.A. 다운타운의 메리어트호텔(Courtyard Marriott Hotel), 볼티모어 항구 확장사업, RCI-FPP금융상품, CMB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다.
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