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칼린,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 출연 확정
OSEN 박미경 기자
발행 2011.11.24 12: 47

[OSEN=박미경 인턴기자] 음악가 박칼린이 tvN 새버라이어티쇼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Saturday Night Live Korea, SNL Korea)’에 출연한다.
장진은 24일 오전 11시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CGV청담씨네시티 엠큐브(M CUBE)에서 진행된 tvN 새버라이어티쇼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 제작발표회에서 “현재까지 확정된 캐스팅으로는 배우 김주혁, 공형진, 음악가 박칼린 등이 있고 여러 스타들과 접촉 중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장진은 “초반에 함께 하기로 결정해 준 배우들에게 매우 감사하다”며 현재 캐스팅이 확정된 배우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또한 장진은 “캐스팅이 힘들었다.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는 미국에서는 레전드화 된 쇼인데 그걸 잘 모르신다. 쇼 하나를 위해 리허설을 몇 차례하고, 일주일을 내내 연습해야 한다고 하면 부담감을 가진다”고 말했다.
이어 “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내가 주말을 책임진다’고 생각하기에 스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특히 장진은 “사실 영화 캐스팅은 배우가 안 하겠다고 하면 그럼 다음에 하자고 말하고 쉽게 넘어간다. 하지만 ‘SNL Korea’를 위해서는 배우들에게 사정을 해야 한다”며 “어떤 때는 다음 영화 시나리오까지 같이 드려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배우 이한위, 정웅인, 김빈우, 개그우먼 안영미 등이 출연하는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는 미국 버라이어티 쇼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으로 매회 톱스타가 호스트를 맡아 정치, 인물 풍자와 슬랩스틱, 패러디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자신만의 쇼를 구성, 시청자들에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는 생방송 코미디 버라이어티 쇼이다. 오는 12월 3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며, 총 8주간 매회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luck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