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G 더드림 골프, ‘2011 전국소기업소상공인대회’ 대통령표창 수상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11.24 15: 21

지난 16일 중소기업청은 ‘2011 전국소기업소상공인대회’를 개최했다.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진흥원이 주최하고,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와 전국소상공인단체연합회 공동 주관으로 소상공인 성공사례 발굴 및 소상공업의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모범소기업소상공인’ 부문 108개, ‘육성공로자’ 38개 등 총 146개의 업체대표와 육성공로자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가운데 ㈜티디지 TDG 더드림 골프회사 김진모 대표는 벤처기업등록, 현재 특허 3건, 실용신안 1건, 특허출원 1건, ISO9001를 보유하는 등 골프피팅과 관련한 노력을 인정받아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김 대표가 운영하는 TDG 더드림 골프회사는 클럽피팅서비스 제공, 피팅장비 및 소모품 생산판매, 골프클럽브랜드 유통ㆍ판매, 클럽피팅교육 진행, 클럽샤프트 및 헤드 생산뿐만 아니라 골프피팅 관련 수입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그 동안 수입에 의존하던 센터플랙스, CPM측정기, 로프트/라이 교정기 등의 피팅장비를 국산화 했으며, 이를 통해 정밀하고 만족도 높은 클럽피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김 대표는 “그간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팅 프랜차이즈시스템을 개발해 국내 골프 피팅시장의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