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의 안성맞춤 핸드백은? 핸드백으로 겨울패션 완성하기!
매서운 칼바람이 몸을 한껏 움츠리게 만드는 겨울이 찾아왔다. 살을 에는 듯한 추위엔 패션리더들도 당해낼 방법이 없는 건 마찬가지인지 모두들 두툼한 외투를 걸치고 꽁꽁 얼어붙은 몸을 녹이려 애쓴다.
겨울엔 아우터웨어로 스타일을 연출해야 하니 다른 계절보다 신경 쓰이기 마련이다. 이럴 땐 핸드백으로 추위에도 굴하지 않는 패션을 완성해 보는 건 어떨까?
아우터웨어의 매력을 배로 부각시키고 패션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현명한 핸드백 선택법을 알아보자.
★ ‘무스탕+숄더백’ 귀엽거나 와일드하거나?

멋을 아는 여자라면 옷장에 하나쯤은 있는 무스탕. 보온성을 겸비한 무스탕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여러 가지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똑똑한 아이템이다.
양털의 귀여움을 한껏 살린 큐트한 느낌, 소재의 특성을 살린 와일드한 느낌을 고루 갖추고 있기에 겨울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때 현명한 핸드백 선택으로 남들의 부러움을 사는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무스탕의 색상이 약간 어두운 점을 고려해 비비드한 컬러의 핸드백을 들어보자. 비비드한 컬러의 핸드백은 전체적인 느낌에 귀여움과 생기를 불어넣으면서 그날의 패션 포인트로 활용 가능하다.
또 활동적인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숄더백이나 시크한 느낌을 더하는 클러치 백을 활용한다면 훨씬 분위기 있는 여자가 될 수 있다. 이에 더해 무스탕의 재질과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레더 소재의 핸드백은 은은한 광택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 된다.
★ 귀여운 케이프코트와 고급스런 토트백의 앙상블

귀여운 디자인은 물론 보온성까지 겸비한 케이프코트는 많은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케이프코트가 여성들의 잇 아이템이 되면서 누구보다 엣지 넘치는 패션을 연출하고 싶은 욕심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럴 땐 케이프코트에 개성 넘치는 핸드백을 매치해 겨울패션 최강자로 거듭나보자.
케이프코트의 특색 있는 소매라인을 살리려면 토트백을 선택하는 것이 탁월하다. 귀여운 라인을 망가뜨리지 않으면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까지 더할 수 있다. 컬러감, 부드러운 소재가 돋보이는 토트백은 전체적인 느낌에 고급스러움까지 가미시킨다.
또 토트백의 옆선에서 이어지는 벨트가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만들어 빅백이지만 여성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한껏 살리며 케이프 코트 패션을 완성시킨다. 취향에 따라 벨트 길이를 조절해 크로스로 착용할 수 있으며 이는 캐주얼한 느낌을 살릴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엿볼 수 있다.
jiyou@osen.co.kr
꼼빠니아, 라비엔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