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라이프', 론칭 기념 이벤트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11.28 11: 43

 유기농 천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라이프(대표 김혜경, www.orlife.co.kr)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열고 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올라이프 제품 8가지 중 마음에 드는 제품번호와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 선택한 제품을 증정한다. 또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를 통해 친구에게 올라이프 브랜드 제품을 소개한 후 URL 주소를 댓글로 남긴 사람들 중 5명에게는 올라이프 천연 항생제인 국내산 프로폴리스를 선사한다.
올라이프는 어린이부터 성인, 장년층에 이르기까지 건강 상태나 기호에 따라 선택해 섭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마련했다.

특히 ‘올라이프 천연비타민C’는 100% 천연 비타민으로 브라질 아마존 강 유역의 야생열매인 까무까무와 아세로라 열매를 그대로 농축해 분말화한 제품으로 피부노화와 만성피로의 원인인 유해산소를 없애는 ‘항산화 기능’이 있다고 한다.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된 ‘까무까무’와 ‘아세로라’는 피로회복, 감기예방, 피부 노화방지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천연 비타민 원료다.
올라이프 관계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 균형잡인 식생활과 규칙적인 운동 외에 천연 건강기능식품으로 부족한 영양분을 채워주는 것도 건강관리에 효과적”이라,며 “웰빙과 건강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