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미경 인턴기자] 사진작가 오중석이 보컬그룹 스위소로우에게 뮤직비디오를 선물했다.
스윗소로우가 29일 오전 정규 3집 앨범의 첫 번째 싱글 ‘첫 데이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특별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사진작가 오중석이 스윗소로우 3집 싱글 발매에 대한 축하 선물의 의미로 직접 제작한 것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이 뮤직비디오는 오중석 작가가 스윗소로우 3집 앨범 재킷을 찍던 중, 밝고 유쾌하게 촬영에 임하는 스윗소로우 멤버들을 즉흥적으로 담아낸 영상이다. 뮤직비디오 초반에 의상을 갈아입는 멤버들의 재미있는 모습을 고스란히 살린 오중석 작가는 ‘첫 데이트’의 설렘과 달콤한 감성을 자연스럽게 이끌어 냈다.
스윗소로우는 작년 SBS라디오 ‘스윗소로우의 텐텐클럽’의 DJ로 활동할 당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달력특집으로 화제가 된 오중석 작가를 초대석에 불러 첫 만남을 가졌다. 이어 올해 '무한도전‘ 서해안 가요제 특집 등을 통해 각별한 우정을 이어갔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팬들은 “첫 장면부터 강하게, 깨알 같은 모습들인데요”, “노래, 뮤비 정말 좋다. 흥해라 스윗소로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윗소로우는 오는 12월에 공개될 두 번째 싱글과 내년 1월에 발매될 정규 3집 앨범 준비에 한창이며, 오는 12월 24, 25일 양일간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lucky@osen.co.kr
(주)젬컬처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