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이 분당에 떴다?…'어반스페이스' 팬사인회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11.30 09: 53

 지난 26일,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어반 스페이스(urban spa:ce)’ 롯데 분당점에서 오픈 기념 한채영의 팬사인회가 열렸다. 
한채영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어반스페이스’는 뉴욕, LA, 파리, 런던, 밀라노, 깐느, 시드니 등 패션과 뷰티의 트렌드를 이끄는 대표 도시에서 사랑받는 뷰티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뷰티셀렉숍이다. 
프랑스 영부인 카를라 부르니가 사용하는것으로도 알려진 ‘에비던스 드 보떼’, 에바 멘데즈, 재니퍼 로페즈 등 할리우드 여배우들이 애용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페리콘 엠디’, 니콜 키드먼이 사용하는 호호바 오일이 함유된 ‘호호바 컴퍼니’, 알프스의 맑은 정제수를 사용하는 오가닉 브랜드 ‘윌르앤보메’ 등 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2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한채영은 팬사인회가 진행되는 동안 팬들에게 일일이 눈인사와 사진을 찍어주며 친절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한채영의 팬사인회와 더불어 사인을 받은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채영의 파우치 속 애장품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피부미인 한채영이 모델로 활동하는 세계 코스메틱 프리미엄 뷰티셀렉숍 어반스페이는 청담점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백화점 충청점과 영등포점, Hmall, 롯데분당에서 만나볼 수 있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