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게스트 최효종, 영양간식의 애매한 기준은?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11.30 11: 14

-최효종, 에이플러스레시피의 ‘떡만2’ 홈쇼핑 론칭 판매 게스트로 출연
개그 프로그램에서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남자 ‘애정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개그맨 최효종이 이번에는 홈쇼핑 방송을 통해 구분이 애매한 영양간식의 기준을 제시한다. 한국마쯔다니㈜(대표 유태균)의 에이플러스레시피가 선보이는 웰빙간식 ‘떡만2’의 론칭 판매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것.
가정용 프리미엄 냉동간식 전문 브랜드 에이플러스레시피의 ‘떡만2’는 오는 12월 1일 NS농수산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애정남 최효종은 ‘떡만2’ 론칭 방송 게스트로 출연해 특유의 유머러스함으로 영양간식 ‘떡만2’의 특징을 알려줄 것이라고 한다.

에이플러스레시피의 ‘떡만2’는 쫄깃함이 살아 있는 떡 속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만두소를 넣어 만든 영양간식으로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타피오카 전분, 쌀가루, 감자가루 등 양질의 재료를 엄선해 만든 웰빙간식이다.
한국마쯔다니㈜ 관계자는 “에이플러스레시피는 한국마쯔다니㈜의 가정용 프리미엄 냉동간식 전문 브랜드로 최고의 재료로 최상의 제품을 만들어 ‘음식’과 ‘요리’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며, “타피오카 전분을 이용한 쫄깃한 식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국 식문화에 맞도록 꾸준히 노력하며 얻은 노하우와 정성이 담겨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마쯔다니㈜(www.aplusrecipe.com)는 92년 전통의 일본 마쯔다니사(社)의 한국 법인으로 그 동안 국내외 대형 식품회사에 가공전분, 식이섬유, 환원당 등의 식품소재를 공급하던 것을 최근 소비자용 식품브랜드 ‘에이플러스레시피’를 론칭하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에이플러스레시피의 주요 상품으로는 ‘쫄깃쫄깃 찰호떡’ 5종과 ‘떡만2’ 4종이 있다.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