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김주혁이 얼마나 재밌는 사람인지.." 재치 응원
OSEN 박미경 기자
발행 2011.11.30 16: 56

[OSEN=박미경 인턴기자] 배우 신세경이 김주혁에게 애교만점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신세경은 지난 29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이번 주 토요일 주혁 오빠가 tvN‘SNL(Saturday Night Live) Korea’ 첫 번째 게스트로. 그것도 무려 생방송. 이제 주혁 오빠가 얼마나 재미있는 사람인지 모두 다 알게 되는 건가요?  저만의 비밀로 남겨두고 싶었는데”라는 글을 남기며 재치 있는 응원메시지를 보냈다. 

 
신세경과 김주혁은 같은 소속사 출신으로 평소 친분이 두터운 사이로 알려져 있다. 신세경은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는 중에 김주혁의 ‘SNL KOREA’ 출연 소식을 접했고, 그에 응원메시지를 전한 것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혼자만 알고 있으려 했다니 나쁘다”, “김주혁씨가 그렇게 웃긴가? 믿을 수 없는데 방송 기대된다”, “신세경 애교 정말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앞서 김주혁은 자신의 트위터에 “12월 3일 밤 11시 tvn에서 ‘SNL Korea’를 방송합니다. 제가 첫 호스트입니다 생방송이라 엄청 떨려요. 하지만 잘 준비해서 재미있고 색다른 쇼 보여드릴게요. 많이 기대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라고 올려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김주혁이 출연하는 ‘SNL KOREA’는 오는 3일 밤 11시 tvN을 통해 생방송으로 방송된다.
lucky@osen.co.kr
CJ E&M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