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케이서비스(대표 주추미)를 통해 국내에서도 유통되고 있는 골프&요트웨어 브랜드 '캡틴산타'가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자프로골퍼 안선주를 후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안선주는 올해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에서 2년 연속 ‘상금여왕’을 예약해 놓은 상태. 올 시즌 4승을 거둬 일본 최고의 여자골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안선주가 JLPGA에서 맹활약을 펼치는 사이 그녀를 통해 노출되고 있는 골프웨어 브랜드 '캡틴산타'도 주목받고 있다.

㈜와이케이서비스 관계자는 “캡틴산타의 국내 수입총판인 ㈜와이케이서비스는 지난 10월 22일 강원도 오크힐스 골프장에서 열린 미국 상공회의 미래의 동반자 재단 주최 제프리존스&문 프로암 골프 대회에 기부 및 협찬을 하는 등 명품 골프웨어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고 전했다.
안선주를 후원하고 있는 캡틴산타는 고품질 소량생산을 원칙으로 디자인과 인쇄 과정을 모두 수작업으로 진행한다고 한다. 폴로 T셔츠와 라운드 T셔츠, 골프웨어, 셔츠, 스웨터, 바지 등 의류와 가방 같은 액세서리를 생산하고 있다.
한편, 캡틴산타(www.captainsanta.co.kr)는 12월 캡틴산타의 달을 맞아 12월 한달 간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