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 www.pschair.co.kr)가 지난달 29일 매경미디어센터 대강당에서 열린 ‘매일경제 선정 100대 프랜차이즈 인증서 수여식’에서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됐다.
매일경제에서 주관,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국내 100대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표이사와 임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심사위원으로는 임영균 광운대 교수(한국프랜차이즈학회장)와 박주영 숭실대 교수, 이경희 한국창업전략연구소 소장이 참여했다.
지난 9월 본격적인 심사 작업에 착수한 뒤 규모와 업력, 안정성, 소비자 반응, 재무제표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100대 브랜드를 선정한 것으로 BBQ의 제너시스와 파리바게트의 SPC를 비롯한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와 함께 박승철헤어스투디오와 박준뷰티랩 등이 선정됐다.

이날 참석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전범수 이사는 “미용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대한민국의 주요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한 것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며, “이번 인증은 외부 평가를 통해 객관적 절차를 거쳐 검증된 것이기에 더욱 큰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1일 메가마트 남천점을 시작으로 동구미이마트점, 의정부중앙점 오픈을 확정지으며, 운영매장 221개 돌파를 앞두고 있다.
silver1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