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영화와 애니메이션에 영어학습 기능을 탑재한 영어학습교재 ‘매직무비’가 출시됐다.
매직무비는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신작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영어학습 콘텐츠로 활용해 학습자가 영어공부에 쉽게 몰입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학습모드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고화질의 영상으로 영화감상도 할 수 있다.
‘GS’(굿소프트웨어) 인증을 받은 바 있는 ‘매직무비’의 학습기능은 재생속도, 구간반복, 북마크, 자막설정 및 화면제어 등을 지원하며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PC에 넣기만 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해 PC사용이 익숙치 않은 학습자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매직무비’를 출시한 ㈜유비윈 측은 “제작 초기 내구성이 우수한 공간절약형 슬림 종이케이스 포장 방식을 채택해 원가를 절감할 수 있었다"며, "라이센스 역시 원소스 멀티 유즈 방식으로 비용부담을 분산시켜 지금의 저렴한 가격이 나올 수 있었다. 우수한 콘텐츠에 가격경쟁력까지 갖췄다”고 전했다.
현재 총 20개 타이틀이 출시된 ‘매직무비’ 제품은 크게 애니메이션 10편('쿵푸팬더', ’슈렉’, ’슈렉2’, ’슈렉3’, ’마다가스카’, ’샤크’, ’헷지’, ’월레스와 그로밋’, ’신밧드’, ’꿀벌대소동’)과 영화 10편(‘어거스트러쉬’, ’스파이더위크가의 비밀’, ’황금나침반’, ’문프린세스’, ’트랜스포머’, ’아이언맨’, ’비커밍제인’, ’슬럼독 밀리어네어’, ‘시간여행자의 아내’, ’레인맨’)으로 구성돼 있으며, 대형서점 및 랭귀지타운 온라인숍(www.LanguageTown.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silver1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