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LIFESTYLE AWARDS” 박술녀 한복 패션쇼, 5일 인터콘티넨탈 호텔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12.02 15: 40

- MBC 드라마 “애정만만세” 귀염둥이 다름이네 가족 총출동
- 2011 코리아 라이프스타일 어워드에서 한복 연구가 박술녀 공로상 수상
 

한복 연구가 박술녀(http://www.hanbokhouse.co.kr)가 오는 5일 그랜드 인터콘티낸탈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11 KOREA LIFESTYLE AWARDS” 한복 패션쇼를 연다.
이번 패션쇼는 2011 코리아 라이프스타일 어워드 행사의 일환으로 국내외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고 발전을 위해 공헌한 이들과 함께 한다.
특히 이번에는 드라마 '애정만만세'에 출연 중인 다름이 가족 김유빈 양과 안상태, 윤현숙이 출연한다. 아역배우 메이슨, 이정용 아들 이믿음,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 중견 연기자 정혜선, 사미자, 김보연도 라이프스타일 발전을 위해 패션쇼 무대에 동참 할 예정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한복연구가인 박술녀 씨는 “앞으로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과 빛깔을 간직한 의복인 한복의 세계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박술녀는 많은 톱스타 결혼 한복을 맡아 화제가 된바 있으며 탤런트 장혁과 오지호, 이다해 등이 출연한 KBS 드라마 ‘추노’의 의상을 맡아 한복의 아름다움을 뽐내기도 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