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11일 ‘SWA트렁크쇼’ 홍보대사로 행사 호스트 역할 담당 ‘눈길’
‘최강동안’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배우 최지연이 오는 12월 11일 개최되는 ‘제 2회 SWA 트렁크쇼’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서울웨딩드레스협회(이하 SWA•www.theswa.com)는 “12월 11일 열리는 ‘제 2회 SWA트렁크쇼’의 홍보대사로 배우 최지연 씨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SWA 측은 “최지연 씨는 최근 ‘최강동안’으로 화제를 모은 것은 물론 각종 광고 모델, 뮤직비디오 출연과 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이너 등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어필하고 있어 두 번째로 열리는 ‘SWA트렁크쇼’의 대외적 이미지를 높이는데 좋은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홍보대사로 발탁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SWA홍보대사로 발탁된 최지연은 “웨딩드레스업계 최대 행사 중 하나인 ‘SWA 트렁크쇼’의 홍보대사를 맡게 돼 영광스럽다.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홍보대사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울웨딩드레스협회에서 주최하는 ‘SWA 트렁크쇼’는 서울 청담동 일대 30여개의 웨딩드레스숍을 자유롭게 살펴볼 수 있는 행사다. 기존 웨딩컨설팅업체들이 주를 이루던 웨딩박람회에서 웨딩드레스는 책자를 통해 살펴보는 것이 전부였지만 이 행사에서는 수백 벌의 웨딩드레스를 실제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 없이는 입장이 불가한 기존 웨딩드레스숍을 이날 하루만은 마음껏 구경할 수 있기 때문에 2012년 결혼을 앞둔 커플들이 눈여겨봐야할 행사다.
특히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청담일대 30여개의 웨딩드레스숍은 최고가의 드레스를 비롯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수입드레스 및 드라마와 CF 등 각종 연예인 협찬에서도 정평이 나있는 드레스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 숍들로 구성되어 있다.
2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당일 계약시 50%의 할인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밖에도 셔틀버스 등 다양한 편의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예비 부부의 큰 호응이 예상되고 있다.
한편 최지연은 최근 순수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선보인 지베르니 화보를 공개해 ‘쇄골미녀’라는 평을 받으며 관심을 얻었다. 최지연은 많은 동안 스타들을 제치고 네티즌이 뽑은 '최강동안' 순위 1위에 오르며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한 바 있다.
insun@osen.co.kr
찰스박, 아비가일, 라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