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자이저, 긍정 메시지 접수…‘포지티브 에너지’ 캠페인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12.05 15: 48

- 강남역 한복판에 소비자들이 직접 올린 긍정의 메시지로 꾸민 대형 미디어 트리 설치
건전지 브랜드 에너자이저 코리아(대표 채홍)에서 새로운 글로벌 프로젝트 '댓츠 포지티브 에너지(that’s positivenergy)' 캠페인를 실시한다. 
소비자들이 직접 쓴 긍정의 메시지로 대형 미디어 트리 ‘포지티브 에너지 트리’를 꾸며 오는 22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강남역 M-stage(11번 출구)에 설치한다. 에너자이저 포지티브 에너지 트리는 너비 3.5m, 높이 5.0m에 이르는 거대한 크리스마스 트리로, 미디어 아티스트들의 작업을 통해 만들어졌다.

이에 따라 오는 31일까지 에너자이저 홈페이지(www.energizer.co.kr)와 공식 모바일웹에서 소비자들의 긍정의 메시지를 모집한다.
한 사람당 총 15개의 메시지까지 가능하며, 모든 메시지는 포지티브 에너지 트리 LED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참여자 전원 대상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가족상품 여행권을 비롯한 푸짐한 선물도 증정된다.
특히 사전에 메시지를 올린 소비자 중 총 20명을 선정, 이들의 긍정 메시지를 사진과 영상으로 꾸며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16시~21시)에 ‘나만의 스페셜 포지티브 트리’를 구현해 준다고 한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