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이들이 연말연시 송년회와 파티 준비로 분주하다. 교외로 해외로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도 많지만, 도심을 떠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호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해 오붓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복잡한 도심 속에서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텔가 풍성한 이벤트에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 연인을 위한 펀펀 크리스마스 패키지

비즈니스 특급 호텔 라마다 서울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2일부터 26일 까지 ‘펀!펀! 크리스마스(FUN! FUN! Christmas)’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스텐더드 룸 1박(2인 기준), 조식, 크리스마스 케이크, 스페셜 크리스마스 캔디, 와인 2잔이 포함돼 있으며, 레스토랑 ‘카페 스타시오’의 디너 콤보 이용 시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천 미란다 호텔의 ‘스파플러스’ 50% 할인권 2매가 제공된다.
해당 기간 중 레스토랑 ‘카페스타시오’의 디너 콤보인 칠면조 요리와 산타클로스 복장을 한 직원들이 와인을 제공해 주는 등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가격은 24만 5000원과 27만 5000원(부가세 별도).
▲ 가족, 연인을 위한 ‘일렉트로닉 블랙’ 디너 쇼
강북 미아동에 위치한 호텔 빅토리아서는 다가오는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마련했다.
이번 공연은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의 현악 트리오로 구성된 밴드 ‘일렉트로닉 블랙’의 음악공연으로 오는 22일 열린다. 뛰어난 연주력과 함께 화려한 퍼포먼스로 가족, 연인이 즐기기에 좋다. 가격은 7만 원.
▲ 개관 10주년 ‘조영남 디너쇼’ 마련
인천 특급호텔 라마다 송도 호텔에서는 올해 연말을 맞아 가수 조영남 디너콘서트가 열린다.
음악, 문학, 미술 등 여러 분야에 걸쳐 활동하며 만능 예술인으로 불리는 조영남은 가수 본연의 모습으로 무대로 돌아와 최정상급 밴드와 함께 그의 주옥 같은 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클래식과 팝송, 가요 그리고 트로트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질 것이라고 한다.
그의 히트 곡인 ’딜라일라’를 롯해 ’화개장터’,’제비’ 등 다양한 추억의 명곡들을 들을 수 있다. 가격은 R석 30만 원, S석 25만 원.
▲ 가족, 연인을 위한 ‘스노위 스파 크리스마스 패키지’
테마파크 스파플러스가 있는 호텔 미란다 이천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미란다 호텔이 마련한 ’스노위 스파 크리스마스(Snowy Spa Christmas)’ 패키지는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스파플러스’ 2인 입장권, 객실 1박(2인 기준), ’랑데뷰’에서의 뷔페(2인 기준)가 포함돼 있으며, 객실에서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미니와인 1병(375ml)이 비치돼 있다. 가격은 조식기준 18만 9000원, 석식기준 20만 7000원.
silver1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