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유아용품브랜드 잉글레시나(Inglesina)의 한국 판매 법인 ㈜끄레델(대표 박영배, www.crederemall.co.kr)이 12월 한달 간 브랜드 기획전으로 잉글레시나 출산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애정남'을 패러디 해 출산을 앞 둔 임산부들에게 복잡하고 애매한 유모차 고르는 방법을 정확하게 정해준다는 콘셉트다. 고가 유모차 1대의 가격으로 유모차에 카시트, 아기침대까지 구입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애정남이 출산 패키지를 추천한다는 내용이다.
출산 패키지의 제품 구성은 생후 3개월부터 48개월까지 사용 가능한 절충형 유모차 트립, 트래블시스템으로 양대면 유모차로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용 벨리노카시트, 신생아 시기를 지나 최장 10년 동안 사용 가능한 확장형 카시트 ‘프라임미글리아’ 포함 카시트 2대와 잉글레시나 이지베이비베드 아기침대까지 풀 패키지로 묶여 있다.

이러한 구성이 130만 원대의 총 판매가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출산패키지 구매자에게는 프론트 아기띠까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들 선물로 좋은 크리스마스 추천 기프트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고 한다. 창의력 발달 고빈치 가방과 아이들 균형발달에 도움을 주는 밸런스바이크비빕과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제작돼 짱구베개 겸 유아용 목보호대로 사용 가능한 트래블프렌즈산타도 최대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끄레델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유모차와 카시트, 식탁의자, 아기침대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 수익금 5%를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기부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silver1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