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결혼 준비 무료혜택 제공…'제1회 결준비 이쁜 신부 선발대회'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12.08 14: 15

 지역별 결혼준비 정보를 제공하고 공유하는 카페 ‘결준비’에서 신랑 신부들에게 추억과 다양한 무료혜택을 제공하는 '이쁜 신부 선발대회'를 갖는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 예비 신부, 신랑들의 사연을 접수해 그 가운데 응원의 덧글이 가장 많이 달린 20명이 선정된다. 선정된 예비 신부는 전문업체를 랜덤으로 배정받게 되며, 업체를 통해 메이크업, 드레스, 한복을 입고 선발대회에 출전한다.
선발대회 수상자 선정기준은 미모가 아닌 ‘신부와 드레스’, ‘헤어와 메이크업 조화도’, ‘신부와 한복의 어울림’이라고 한다. 이날 참가한 예비 신부들은 전문가 심사위원 50%, 현장 투표 50%의 비율로 공정한 심사를 거쳐 ‘이쁜신부’로 선발된다.

‘이쁜 신부 선발대회’는 내년 1월 28일 더 하우스 웨딩홀에서 열리며, 이날 참여한 20명의 신부들에게 무료예식1팀, 웨딩촬영 5팀 무료협찬, 신혼여행 50% 할인권, 예물 신부님 SET 최대 50%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선발대회에 참여한 신부들이 납부한 참가비 2만 원은 굿 네이버스에 기부돼 불우한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기존의 웨딩 박람회와 다르게 ‘제1회 결준비 이쁜 신부선발대회’에서는 다양한 업체들이 각자의 스타일을 살려 참가자들을 아름다운 신부로 꾸미며, 드레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한복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한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