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연말시즌을 맞아 연인, 친구 또는 가족들과 스키장을 가거나 경치 좋은 여행지로 여행을 떠나려는 계획을 세우기 마련이다.
12월 날씨는 기온이 뚝 떨어지니 따뜻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한 스마트한 준비가 필요하다. 특히 겨울철 옷은 부피도 크고 무거우니 꼭 가져 가야 할 아이템들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여행지 패션의 포인트는 무엇보다도 편안함이다. 때문에 가볍고 활동하기 편리한 패딩 점퍼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성은 레드나 바이올렛 등의 발랄한 느낌의 패딩점퍼를 포인트로 미니원피스를 함께 매치해 컬러감 있는 부츠로 마무리해 주는 것이 좋다.
남성은 따뜻한 느낌을 주는 컬러의 패딩 점퍼에 부한 느낌을 덜어 줄 수 있는 스키니 진과 워커로 마무리해 멋스럽고 활동성이 좋은 여행지 스타일이 완성된다.
또한 패딩 점퍼 안에 크리스마스를 연상하는 레드, 그린, 골드, 실버 등 화려한 색상 혹은 노르딕 패턴의 맨투맨 티셔츠나 니트 종류의 이너로 스타일링을 하는 것도 좋다.

더불어 겨울 액세서리를 이용해 보온성을 한층 강화하는 것도 좋다. 실제로 목만 따뜻해도 추위를 덜 느낄 수 있다고 하니 벌키한 머플러나 니트 털모자를 매치한다면 더 따뜻하면서 스타일도 멋지게 완성할 수 있다.
insun@osen.co.kr
뱅뱅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