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웨딩드레스협회(이하 SWA․www.theswa.com)가 주최하는 '제2회 SWA 트렁크쇼'가 12월 11일 개최된다.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제2회 트렁크쇼는 1회 때 보다 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진행된다. 이날 트렁크 쇼에 참가한 예비부부들은 그동안 카달로그를 통해서만 볼 수 있었던 웨딩드레스를 바로 눈앞에서 마음껏 보면서, 당일 예약자에 한해 드레스를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웨딩드레스는 워낙 가격이 고가라서 마음에 드는 것을 반값에 얻을 수 있다는 것 자체로도 예비 신부들에게는 큰 의미가 있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하루는 예비부부들의 편의를 위해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서울웨딩드레스협회(SWA)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과 편의를 제공해주기 위해 노력했다"며 "셔틀버스 역시 예비부부들에게 웨딩숍간의 이동거리를 최소화시켜 최대한 웨딩드레스를 보는 시간을 늘려주고자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청담일대 30여개의 웨딩드레스숍이 참가한다. 모두 최고가의 드레스를 비롯해 세계적인 디자이너 수입드레스 및 연예인 협찬에도 이미 정평이 나있는 드레스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 숍들이다.
행사를 주최한 서울웨딩드레스협회 이명은 회장은 "트렁크쇼에 많은 관심 가져준 예비부부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행사에 참가하는 모든분들에게 최고의 웨딩숍과 최고의 웨딩드레스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 앞으로 트렁크 쇼가 그 회수를 더해갈수록 더 풍성한 혜택과 최고의 서비스 예비부부들에게 줄 수 있도록 힘쓸 것이다"고 전했다.
SWA(서울 웨딩드레스 협회) 웨딩드레스 트렁크 쇼 참여 업체
김성은 웨딩/ 김영주웨딩/ 까미유 에벨/ 라포레/ 라포엠/ 라플뤼벨/ 라헬이명은/ 로즈로사/ 몽유애/ 문경란웨딩/ 벨 에포크/ 브라이드 메르씨/ 브라이드 케이민/ 아마폴라/ 아비가일/ 에쉘르/ 엘리제이/ 정경옥 웨딩/ 쥬빌리 브라이드/ 찰스박 꾸뛰르/ 채수아웨딩/ 크리스틴 스포사/ 클라라/ 타샤/ 프로비아/ 플로렌스 웨딩/
jiyoung@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