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구하라, 과거 無굴욕 사진 눈길..'지금과 똑같네'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1.12.11 16: 19

[OSEN=김경주 인턴기자] 걸그룹 카라의 멤버 구하라와 가수 아이유의 과거 연습생 시절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1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MC 니콜은 SBS '일요일이 좋다-K팝 스타'의 이야기를 꺼내면서 함께 MC를 보는 구하라와 아이유의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니콜은 아이유에게 "오디션을 봤던 때가 기억이 나냐"고 물었고 이에 아이유는 "너무 오래돼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다"고 답했다.

그러자 니콜은 아이유의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아이유는 웨이브가 들어간 단발머리를 한 채 귀엽게 웃고 있다.
또 니콜은 구하라의 과거 사진도 꺼내들었다. 사진 속 구하라는 지금과 차이가 없는 예쁜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구하라는 "다리가 후들후들거린다"며 민망함을 드러냈고 니콜은 "포기하지 않아서 꿈을 이뤘다"라며 가수를 꿈꾸는 친구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윙크, X-5, 레이디제인, M.I.B, M signal, 일렉트로보이즈, 에이핑크, 방용국&젤로, 레드애플, 보이프렌드, 노을, 팀, YB, 다이나믹 듀오, 트러블메이커, 트랙스, 서인영, 티아라, 아이유, 원더걸스가 출연했다.
trio88@osen.co.kr
'인기가요'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