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가 한 의류 브랜드와 함께 공채 9기 오디션을 전격 개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2일 "JYP엔터테인먼트가 JYP의 새로운 가족이자 예비 월드스타를 찾는 전국 투어 오디션을 개최한다"며 “2011년 12월 5일부터 온라인 접수를 시작으로 전국의 끼 있는 학생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JYP 공채 9기 오디션은 포털 사이트 Daum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Daum에 접속하여 JYP 오디션을 검색 후 지원서를 작성하고 자신의 끼를 담은 영상을 첨부하면 지원이 완료된다.이번 오디션은 전국 6개 도시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청주, 강릉에서 지역 예선을 치른다.

이번 오디션에서 통과한 1,2,3 등과 의류 브랜드 스타상 등 수상자에게는 JYP 연습생으로서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의류 브랜드 스타상 수상자는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또 서울 종합 예술 학교 학장상 수상자에게는 1년 장학금이 수여된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오디션에 대해 "현재 가요계에는 JYP연습생 공채 오디션을 거쳐간 수 많은 아이돌 스타들이 활동 중이다”라며 "앞으로도 전국의 끼가 넘치는 숨겨진 인재 발굴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전국의 많은 인재들이 용기 있는 지원을 기다리겠다"고 밝혔다.
goodhm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