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과 평화, 겸손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내추럴 코스메틱브랜드 셀라가 연말연시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스페셜 홀리데이 선물 세트 ‘gift me'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홀리데이 선물 세트는 가장 클래식한 형태의 진화된 클렌징인 클래식 나노 비누와 비누홀더가 함께 포장된 스페셜 A세트, 좀 더 스페셜한 타입인 프리미엄 나노 비누와 비누홀더가 함께 포장된 스페셜 B세트로 나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셀라의 클렌징 바는 함성계면활성제, 합성폴리머, 화학방부제, 인공색소, 화학향료 등 5가지의 유해성분이 빠진 안전한 포뮬러로 이루어졌다고 한다.

합성계면활성제 없이도 클렌징이 가능한 것은 바로 오테크 시너지 4000 성분 때문이라고 한다. 깨끗한 자연을 간직한 아시아의 히말라야와 남아프리카의 마다가르카르에서 온 네 가지 유익한 흙인 황토, 적토, 백토, 화산재가 더해진 다공성 구조가 오염물질을 흡착하고 분해하는 효과가 있다는 것.
또한 알로에베라 추출물, 스쿠알란, 조조바오일, 오메가 오일, 달맞이꽃 종자유, 살구씨 오일, 감초 추출물, 구절초 추출물, 인진쑥 추출물, 녹차 추출물, 프로폴리스 등이 함유돼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수분을 조절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고 한다.
silver1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