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황정민-김정은, 강렬+달달 '티저 공개'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1.12.13 09: 02

배우 황정민과 김정은이 강렬하면서 달달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황정민과 김정은은 13일 TV조선 창사특집 블록버스터 드라마 ‘한반도’(극본 윤선주, 연출 이형민) 티저 영상을 오픈해 눈길을 끌었다.
티저 영상에는 지난 11월 약 한달 여 간의 해외 로케이션 촬영분으로 북유럽 향취 가득한 도심 곳곳과 눈 쌓인 설산(雪山)의 절경이 가득 담겼다.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와 ‘나쁜남자’ 등의 작품을 통해 뛰어난 영상미를 연출한 이형민 감독의 명성이 다시 한 번 빛을 발했다.

초대형 스케일의 박진감 넘치는 추격전과 총격씬, 3단 달달 눈맞춤으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황정민과 김정은의 애틋한 로맨스까지 어우러져 있다.
또한 티저 영상에는 황정민과 김정은 외에 또 한 명의 남자배우가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단 3초 등장에도 깊은 눈빛과 카리스마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하고 있어 관심이 모아진다.
드라마 관계자는 “티저 영상 오픈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벌써부터 팬들의 반응이 뜨거워 제작진과 배우들 모두 즐거워하고 있다”며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고자 추운 날씨에도 좋은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파이팅하고 있다”고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한반도’는 남북한의 대체에너지 공동 개발과 통일 논의가 가속화 되는 미래의 가상 한반도를 바탕으로 분단된 현실 때문에 애틋한 사랑을 할 수 밖에 없는 두 남녀, 남한의 과학자 서명준과 북한의 과학자 림진재의 감동 로맨스를 그린다. 방송은 오는 2012년 2월 초.
kangsj@osen.co.kr
TV조선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