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권, 'SNL코리아' 3회 호스트 출연
OSEN 박미경 기자
발행 2011.12.13 11: 07

[OSEN=박미경 인턴기자] 배우 김인권이 생방송 코미디 tvN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Saturday Night Live Korea,이하 SNL코리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김인권은 오는 17일 오후 10시 30분 생방송되는 ‘SNL코리아’ 3회 호스트로 나선다.

각종 영화와 드라마에서 다양한 변신과 강렬한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겨온 김인권이 이번에는 생방송 코미디쇼의 주인공으로 60분동안 대한민국 시청자들의 배꼽을 책임질 예정이다.
 
특히 김인권은 3회 호스트 출연을 결정하고 현장 분위기를 보고 싶다며 배우 공형진이 호스트로 나선 지난 2회 생방송 현장에 자리해 공연을 관람하기도 했다.
또한 제작진에 따르면 현장의 열띤 반응에 한층 고조돼 온갖 아이디어를 쏟아내며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김인권은 "걱정도 많이 되지만 무척 설렌다”며, “김인권의 모든 것을 보여 드릴 테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김인권의 3회 호스트 출연 소식에 네티즌은 “아무도 흉내 낼 수 없는 김인권만의 코믹 끼 완전 기대된다”, “이번 주에도 방바닥 굴러다닐 준비하고 본방 사수하겠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NL 코리아’는 미국 최고의 코미디 버라이어티 쇼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SN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으로 장진 감독이 콩트 연출과 대본을 맡았으며, 16명의 감초 연기자들이 고정 크루를 맡아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tvN을 통해 생방송된다.
lucky@osen.co.kr
CJ E&M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