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www.infiniti.co.kr)는 일본 프로야구 임창용(35,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스) 후원을 기념해, 17일 인피니티 강남전시장(SS모터스)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한국인 최초로 일본 프로야구 통산 100세이브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2011시즌을 마무리 한 임창용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임창용이 재충전 및 훈련을 위해 지난 11월 말 귀국 후 팬들과 만나는 첫 공식 행사이다. 사인회는 17일 3시부터 4시까지 도산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인피니티 강남전시장(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91번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임창용은 국내 프로 야구 통산 104승 168세이브를 거두었고 일본 프로 야구 진출 이후 올해까지 4년간 11승 128세이브를 쌓아올려 내년 시즌 4세이브만 더 추가해도 한일 통산 300세이브를 돌파하는 금자탑을 이루게 된다.

역대 해외 진출 선수 중 가장 꾸준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임창용은 이번 사인회를 통해 그를 아끼는 팬들과 조금 더 친근한 시간을 갖고 성원해 주신 팬들게 조금이나마 감사의 뜻을 표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고 있다.
임창용은 올 시즌 일본 무대에서 4승 2패 4홀드 32세이브를 올리며 팀을 정규시즌 2위 자리에 견인했으며, 일본 진출을 계획하는 국내 선수들에게도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최근에는 2011 국내 프로야구 대상 시상식에서 특별상도 거머쥔 바 있다.
한편, 인피니티는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임창용 선수에게 국내 체류 기간 중 럭셔리 크로스오버 인피니티 FX 50(Infiniti FX 50)을 지원한 바 있다.
cleanupp@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