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파티 시선 '확' 메이크업 '디스코 피버'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1.12.14 11: 53

연말 파티 화려한 파티 느낌과 트렌디한 느낌을 동시에 전하고자 한다면 신나는 디스코 무드 메이크업이 제격이다.
특히 이번 시즌 패션계의 가장 큰 화두 ‘복고’가 메이크업에도 영향을 미쳐 매력적이고 화려한 느낌으로 표현되었다.
애브뉴준오 민영 스타일리스트는 “디스코 메이크업은 70~80년대 레트로 무드에 영향을 받아 빨강, 노랑, 파랑 등의 원색적인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보다 과감한 컬러 표현을 위해 컨실러로 잡티까지 완벽하게 커버하여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피부톤을 녕출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올 겨울 트렌디한 컬러 '오렌지'로 눈매를 강조하고 네이비 아이라이너나 아이쉐도우로 마무리하면 펑키한 느낌의 ‘디스코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눈두덩이와 눈꺼풀 전체를 이러한 컬러들을 컬러를 믹스하여 다이나믹하게 연출하거나, 만약 지나친 컬러 믹스로 사람들의 눈총을 받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1~2가지 컬러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눈에 포인트를 주었다면 입술은 차분한 컬러로 마무리, 반대로 아이 메이크업은 심플하게 했다면 입술은 레드나 오렌지를 활용한 원포인트 메이크업은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insun@osen.co.kr
애브뉴준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