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새 드라마 '드림하이2'가 김정태, 권해효, 최여진, 가희로 이어지는 막강 선생님 군단을 공개했다.
먼저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김정태는 기린예고를 인수하는 'HT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이강철을 연기한다. 밴드 출신 CEO 이강철은 손대는 것마다 성공시키는 연예계 마이더스의 손이다. 철두철미하고 냉혹한 경영철학을 기린예고에 도입해 허허실실 교장 주정완과 피 튀기는 대결구도를 형성한다. 김정태는 특유의 묵직한 존재감으로 냉철함과 코믹함을 동시에 지닌 입체적인 캐릭터를 연기해낼 예정이다.
아이들의 실력향상보다 인성교육에 중점을 두는 허허실실 엉뚱교장 주정완 역엔 개성적인 마스크와 신뢰감 가는 연기로 인정받고 있는 권해효가 캐스팅됐다. 자유로운 영혼의 주정완 교장으로 분한 권해효는 사람 좋은 미소와 탄탄한 연기로 드라마의 중심을 잡는다.

깐깐한 기숙사 사감이자, 기린예고의 보컬 트레이너. 하지만 정작 본인의 노래 실력은 검증된 바 없는 김태연 선생님 역에는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최여진이 캐스팅됐다. 최여진은 아이들 교육보단 본인의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는 선생님으로 분해, 세련된 감각과 엉뚱한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가희는 HT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슈크림' 출신의 안무선생님 현지수로 분해, 댄스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한편 '드림하이2'는 내년 1월 30일 첫 방송 된다.
pontan@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