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조한, 'SNL코리아' 3회 뮤지컬 게스트 출연
OSEN 박미경 기자
발행 2011.12.15 14: 06

[OSEN=박미경 인턴기자] 가수 김조한이 ‘SNL 코리아’에 합류한다.
 
김조한은 오는 1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tvN 생방송 코미디쇼 ‘SNL 코리아’ 3회에 뮤지컬 게스트를 맡아 출연한다.

이날 김조한은 자신의 신곡 ‘사랑에 빠지고 싶다’ 등을 라이브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생방송 무대는 김조한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연말의 훈훈한 분위기를 한층 돋울 예정이다.
 
김조한은 “’SNL’은 미국에서 어렸을 때부터 너무 즐겨보던 정말 그야말로 전설의 프로그램”이라며 “라디오헤드, 레이디가가 등 어마어마한 뮤지션들이 뮤지컬 게스트로 나섰던 프로그램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무대에 내가 설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너무 영광이고, 그야말로 꿈의 무대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지난주 뮤지컬 게스트 뮤지션 김창완이 ‘잘생긴 불륜남’ 역할을 맡아 깜짝 까메오로 활약을 펼친 바 있어, 김조한 역시 이번 방송에서 까메오로 출연할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SNL코리아’는 미국 최고의 코미디 버라이어티 쇼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SN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으로 장진 감독이 각본 및 연출을 맡았다.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tvN에서 생방송된다.
lucky@osen.co.kr
CJ E&M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