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가 펼치는 스쿨 룩 ‘패션 베틀’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1.12.15 15: 17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비스트의 ‘2012 FILA B2ST Collection’ 화보를  공개했다. 비스트는 휠라의 모델로 발탁돼 신학기 시즌을 겨냥한 ‘2012 FILA B2ST 컬렉션’으로 휠라와 첫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두준, 현승, 기광, 준형, 요섭, 동운 6명의 멤버들은 백팩과 슈즈로 포인트를 준 스마트한 스쿨 룩으로 패션 배틀을 벌이는 콘셉트의 상황을 연출했다.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멤버들은 시크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경쾌한 스포티즘, 때로는 큐트한 모습까지 보여주며 저마다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화보에서 선보인 ‘2012 FILA B2ST Collection’은 원포인트 디자인을 활용해 심플함을 강조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극대화한 백팩과 슈즈(shoes) 시리즈. 2012년 스쿨룩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다.

휠라 관계자는 “비스트가 경쾌하면서도 시크한 반전 매력을 가지고 있는 점이 휠라의 새로운 컬렉션 콘셉트와 일치해 새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비스트와 함께 다양한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iyoung@osen.co.kr
휠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