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의 한효주도 화장 안하면 이 얼굴..'춥죠?'
OSEN 박미경 기자
발행 2011.12.16 09: 40

[OSEN=박미경 인턴기자] 배우 한효주가 오랜만에 팬들을 위해 근황을 전했다.
한효주는 지난 15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잘 지내고 있어요? 요즘 너무 춥죠? 마음까지 꽁꽁 얼어 붙을 것 같은 날씨에요. 오늘은 아주 오랜만에 사인회를 했어요. 반가운 얼굴들도 보고. 한 분 한 분 더 오래 따뜻하게 맞아 주지 못해서 미안해요”라며 “여전히 응원해 주고 사랑해 줘서 고마워요. 얼마 남지 않은 올 한 해 마무리 잘하고 2012년엔 더 좋은 모습으로 올게요.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 해피 뉴이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폭풍 업뎃한 김에 하나 더! 나는 뻥쟁이 아니어유. 나도 다 지켜보고 있다! 으흐흐, 정말 씨유순 작품으로 씨유순”라는 글과 사진을 연이어 올리기도 했다.

사진 속 한효주는 화장기가 전혀 없는 얼굴이지만 잡티가 하나도 없는 피부를 뽐내고 있으며, 특유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다른 사진 속 그는 선글라스를 끼고 독서를 하고 있는 모습으로 마치 화보 사진을 연상시킨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하루빨리 팬들을 위해 좋은 작품으로 돌아왔으면 좋겠다”, “어떻게 찍어도 화보다. 피부까지 깨끗하고 정말 부럽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효주는 지난 10월 20일 개봉한 영화 ‘오직 그대만’에 배우 소지섭과 함께 출연했다.
lucky@osen.co.kr
한효주 미투데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