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 왔다.
온 세상이 크리스마스를 위한 듯 거리는 벌써부터 그 물결로 가득하다. 이 때 더욱 특별하고 분위기 있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보는 건 어떨까.
크리스마스 데이트에 특별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거나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좀 더 센스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주얼리와 백을 선물해 보는 것도 좋다.
★ 크리스마스에 만나는 특별한 ‘주얼리’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는 대표적 기념일인 크리스마스를 맞아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에서는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연인에게 주얼리를 건네며 사랑을 전하는 경우가 많은데, 실속을 챙기는 스마트한 소비자라면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에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

이름에서부터 달콤함이 느껴지는 ‘스윗봉봉’은 리본을 모티브로 디자인돼 아기자기한 것을 즐기는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하트 모양에 작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허니허니’와 이 밖에도 골든듀의 베스트 아이템을 미니 사이즈로 해석한 ‘미니듀’, ‘미니카이’, ‘미니로즈’ 시리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변치 않는 매력을 지닌 주얼리로서 컬렉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덕분에 연인에게 건네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 크리스마스에 만나는 특별한 ‘가방’
프랑스 명품 브랜드 롱샴에서 출시한 이번 시즌 크리스마스 에디션 ‘르 플리아쥬 노엘(Le Pliage Noel)’ 라인은 서로 다른 2가지 테마를 보여준다.
첫 번째 테마로는 하얀 겨울 풍경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한 스노우 맨 백으로서, 마치 눈과 눈사람, 트리를 손수 붙인 듯 입체적이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두 번째 테마로는 순수한 동심의 세계를 그대로 표현한 회전목마 백으로서,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회전목마와 작은 방울 장식이 달려있으며 은은한 컬러의 고급스러운 벨벳 소재가 따뜻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jiyou@osen.co.kr
골든듀, 롱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