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요정' 박정현, 올해의 마지막 신곡은?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12.20 08: 39

가요계 디바 박정현의 올해 마지막 신곡이 온라인에서 발표돼 화제다. 최근 박정현이 자신의 트위터(@l_space76)상에 사실상 올해 자신의 마지막 신곡이라 할 수 있는 ‘스타일러송’을 소개하는 트윗을 남겨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정현은 지난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제가 출연하고 직접 부른 스타일러송 뮤직비디오 보셨나요?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라며 트윗을 남겼고 ‘노래가 자꾸 귀에 맴돌아요’ (@Lionairinthesky) ‘크리스마스 분위기에도 딱 이네요! 하루 종일 흥얼거리고 있음~’ (@cielo0822) ‘역시 요정! 올해 마지막 신곡인가요?’(@gmfma99) 라는 등 신곡을 기다려온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것.
박정현이 공개한 스타일러송은 LG전자의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의 활용팁을 자연스럽게 표현한 곡으로, ‘국민요정’이라 불리는 박정현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상큼발랄한 멜로디에 감성적인 가사가 더해져 보컬의 매력이 한층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박정현은 이 곡에 맞춰 제작된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더욱 화제다. 스타일러송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박정현은 촬영 직전에 허리를 다쳤음에도 불구하고 힘든 내색을 하지 않고 장시간 촬영을 무사히 마쳐 스태프로부터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당시 나가수 호주 공연을 앞두고 있어 힘들고 빡빡한 일정 속에서도 광고 촬영 틈틈이 노래 연습까지 하며 진정한 프로의 모습을 보였다고.
박정현이 출연한 스타일러송 뮤직비디오는 사용자가 원하는 가상의 출연 인물을 지정해 자신만의 이야기로 내용을 만들어 내는 신개념 커스텀 뮤직비디오(customizing+musicvideo) 영상으로 누구나 ‘트롬 스타일러’ 행사 홈페이지(www.stylersong.com)에 있는 ‘스타일러 송 뮤직비디오 만들기’ 코너에서 자신만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다.
또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블로그, 페이스북, 휴대폰으로도 공유할 수 있다. LG전자는 연말까지 참여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와 영화상품권 등도 증정할 예정이다.
‘트롬 스타일러’는 냄새 및 생활구김 제거 뿐만 아니라 의류 살균, 알러지 케어 기능까지 갖춘 신개념 의류관리기로 2011년 히트상품으로 선정되어 맞벌이 부부를 비롯해 비즈니스맨, 신혼부부 등에게도 인기몰이 중이다.
100c@osen.co.kr
박정현이 공개한 올해 마지막 신곡 뮤직비디오 캡처 화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