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안산업, 통기성과 흡수력 높인 기저귀 ‘베비데이’ 선보여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12.21 12: 02

-에어후레쉬커버 장착한 ‘베비데이’, 오는 21일~25일 쿠팡서 11% 할인 판매
나비잠이라는 기저귀로 알려진 ㈜수안산업이 흡수층을 대폭 보강, 흡수율을 높인 기저귀 ‘베비데이’를 출시했다.
㈜수안산업 측은 ‘베비데이’는 천연펄프와 고분자흡수체를 사용해 기존 대비 흡수층을 2배 이상 보강했으며, 뭉치는 현상이 거의 없고 부피도 작아 아기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고 강조한다.

베비데이 관계자는 “소변이 옆으로 새지 않도록 이중방지막을 달고 매직테이프로 편안한 움직임을 도왔다”며, “특히 고가의 기저귀에만 적용되는 것으로 알려지는 에어후레쉬커버, 즉 기저귀 안쪽으로 공기만 들어갈 수 있게 하는 기능을 추가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기능성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베비데이의 판매처인 ㈜윈피앤티 관계자는 “홈페이지와 오픈마켓에서의 열풍을 이어가기 위해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쿠팡에서 11%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고기능성임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된 기저귀를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어 유아, 출산용품을 준비하는 엄마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