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드라마 속 '잇 아이템' 어때?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1.12.20 11: 43

크리스마스가 일주일도 채 안남았다. 여자친구에게 어떤 선물을 줄까 고민된다면 우선 그녀가 즐겨보는 드라마부터 살피는 것이 바람직하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하는 드라마 속 여주인공의 '잇 아이템'은 드라마를 보며 대리만족을 느끼는 여자친구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되기 때문이다.
리즈갤러리 관계자는 “드라마에서 노출 된 제품들에 대한 반응은 여성고객들에게 매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며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아이템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좋은 예시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 사랑스러운 여친에게는 '반짝 반짝' 윤재인 목걸이
 
KBS2 드라마 ‘영광의 재인’에서 ‘윤재인 목걸이’는 드라마에서 복선을 드러내는 신비스런 존재로 부각되며 극의 핵심적인 요소로 활약하는 것은 물론 독특한 디자인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했다.
‘윤재인 목걸이’는 리즈갤러리에서 ‘영광의 재인’을 위해 디자인한 목걸이다.
열쇠 모양 목걸이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블루 사파이어와 화이트 골드의 조화다. 목걸이 원형의 헤드 부분 안에 서로 다른 크기의 스톤이 배치돼 공간의 화를 이루고 있으며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러버도 은유적인 디자인으로 표현돼 고급스럽고 신비로운 이미지를 자아낸다.
▲ 스타일리시한 여친에게는 최정윤 ‘클러치 백’
 
KBS2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에서 방송기자 역할을 맡은 최정윤 깔끔하고 고급스런 룩을 연출하기 위해 고급스런 핸드백을 이용한 포인트 스타일링을 자주 선보인다.
지난 방송에서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뱀부 락 클러치’를 들고 나와 눈길을 끈 바 있다.
‘뱀부 락 클러치’는 심플한 편지봉투 쉐입에 뱀부락 장식을 포인트로 준 클러치 백이다. 깔끔한 디자인에 탈부착 가능한 레더 스트랩이 포함돼 숄더와 크로스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 '패딩점퍼' 이청아처럼 귀요미 여친에게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정일우와 이기우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청아는 극중에서 귀엽고 깜찍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20대 여성들의 패션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지난 방송에서 이청아는 블루 계열의 패딩 점퍼에 롱스커트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이청아가 입은 패딩 점퍼는 프레디의 제품으로 겉감이 부드러운 면소재로 터치감이 훌륭하다. 또 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이 매우 우수해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겸비한 패딩점퍼다. 뿐만 아니라 멋스러운 색감은 스포츠룩과 캐주얼룩에 매치하기 좋아 실용성까지 갖춘 똑똑한 아이템이다.
insun@osen.co.kr
KBS2 드라마 '영광의 재인', KBS2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 캡처, 리즈갤러리, 세인트스코트 런던, 프레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