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크리스마스가 며칠 앞으로 다가왔다.
작년 크리스마스 때 싱글의 아픔을 겪으며 쓸쓸하게 크리스마스를 보냈을 대한민국의 남성 솔로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작년처럼 절대 혼자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없다며 적극적인 소개팅을 통해서 간신히 싱글에서 탈출하는데 성공했다면 이번 겨울은 외롭지 않겠다.
하지만, 이번에는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이 고민일 것이다. 기억에 오래 남는 크리스마스를 위해서는 분위기 좋은 장소도 좋지만 사랑하는 여인의 마음을 녹일 수 있는 센스 있는 선물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어느 잡지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성들이 꼽은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은 ‘목걸이’라고 한다. 목걸이 선물은 ‘내 마음의 반을 당신께 드립니다’, 혹은 ‘우리는 하나’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프로포즈 주얼리 브랜드 크리세의 주얼리 디자이너 채시현 실장은 “이미 많은 남성들이 사랑하는 여성의 선물로 목걸이를 구해왔다. 반지를 주기에는 여자친구가 부담스러워 할 수도 있고 본인도 부담스럽다고 느끼는 경우가 있어 흔히 목걸이를 선호하는데, 여기에 마음을 담은 카드메세지까지 더하면 더욱 감동적인 선물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2위를 차지한 것은 아이패드와 같은 스마트 기기이며, 3위는 명품가방과 같은 고가의 선물이 차지했다.
한편, 크리세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센스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해 고급 카드와 선물포장 무료 증정 행사를 하고 있으며 8만원 상당의 커플 휴대폰 줄도 증정하는 행사를 25일까지 진행한다.
jiyou@osen.co.kr
크리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