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크리스티나 'I believe' 뮤비 공개..'장동건 돋보여'
OSEN 이혜진 기자
발행 2011.12.20 16: 39

영화 ‘마이웨이’의 명장면을 담은 가수 이승철-크리스티나의 듀엣곡 ‘I Believe’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됐다.
'I Believe'는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3’의 심사 위원이었던 이승철과 참가자였던 크리스티나가 함께 부른 듀엣곡. 이번 곡의 뮤직비디오는 강제규 감독이 7년 만에 메가폰을 잡은 영화 ‘마이웨이’ 속 명장면들을로 채워졌다.
경성에서 함께 마라톤 대결을 벌이는 준식(장동건)과 타츠오(오다기리 조)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I Believe’ 뮤직비디오는 노몬한, 소련, 독일, 프랑스의 노르망디에 이르기까지 두 사람이 겪는 2차 세계대전의 치열한 전쟁을 차례로 보여주며 장엄한 스케일을 선보인다.

또 두 사람이 적으로 시작해 서로에게 희망이 되어가는 과정을 펼쳐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마이웨이’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노르망디 상륙작전의 생생한 영상과 치열한 전장을 뒤로 하고 다시 함께 달리기를 시작하는 두 남자의 모습이 엔딩 클라이맥스를 장식, 노래는 물론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 하고 있다.
강제규 감독은 “남녀 간의 사랑과 이별을 다룬 노래지만 사랑이라는 공통분모가 있어 헤어짐과 같은 감정들이 관통하는 지점이 영화와 잘 맞는다”며 뮤직비디오 제작을 반겼다는 후문이다.
한편, 장동건, 오다기리 조, 판빙빙 등 한중일 대표 배우에 연기파 배우들의 총 출동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마이웨이’는 오는 21일 개봉할 예정이다.
triple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