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사랑하는 그녀에게 줄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남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포털 사이트에서 여성들이 선호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1위가 무엇인지 알아본 발 빠른 남성들은 이미 알겠지만 올해에도 역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1등 선물은 바로 ‘주얼리’다.
매일 착용하면서 그녀의 일상을 함께할 수 있는 주얼리는 본인이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 사랑하는 사람이 선물해줬을 때 그 가치를 더하기 때문에 크리스마스처럼 특별한 날 그녀의 위시리스트에서 결코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그렇다면 그녀에게 어떤 주얼리를 선물해야 센스 있는 남자가 될 수 있을까. 제이에스티나에서 연령대별로 추천하는 주얼리로 그녀의 마음을 확실하게 사로잡아보자.
★ 달콤한 사랑을 속삭이는 ‘20대’
거리에 울려 퍼지는 캐롤과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트리. 화려한 크리스마스 무드에 푹 빠져있는 그녀에게는 작지만 특별한 'GIFT BOX'가 좋다.

사각형의 커닐리언, 로즈쿼츠를 감싸는 골드 리본이 gift box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내는 네크리스는 제이에스티나의 E.S. donna Collection (이에스돈나 컬렉션) 제품으로, 출시되자마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당신은 내 인생 최고의 선물”이라는 달콤한 말과 함께 그녀의 목에 걸어준다면 이번 크리스마스 최고의 로맨틱 가이가 될 수 있다.
★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30대’
그녀와의 영원한 사랑을 꿈꾼다면 오래도록 변하지 않는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선물해 보는 것도 좋다.

사랑스런 하트와 하얀 눈꽃, 순결함을 상징하는 포인세티아 모티브에 다이아몬드가 섬세하게 세팅된 제이에스티나의 Natale Line (나탈레 라인)은 영롱하게 빛나는 그 특유의 광채가 크리스마스 파티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말 모임에서도 그녀를 더욱 아름답게 빛내줄 것이다.
★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40대'
한결같이 내 곁을 지켜주는 고마운 아내에게는 우아한 장미 모양의 목걸이를 선물해 보는 것이 어떨까.

늘 선물하던 장미 꽃다발보다 그 감동이 몇 배로 더 지속될 수 있다. E.S. donna Collection (이에스돈나 컬렉션)의 로사 네크리스는 장미 한가운데에 다이아몬드가 그 빛을 발하고 있어 더욱 소장가치가 높은 아이템이다.
jiyou@osen.co.kr
제이에스티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