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알라딘’, 소셜커머스 모음 사이트로 재출범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12.21 11: 01

소셜커머스 업체 ‘티켓알라딘’이 소셜커머스모음과 소셜마켓이 결합한 신개념 소셜사이트로 변신한다.
소셜커머스 모음이란 현재 한국의 모든 소셜커머스 사이트의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것을 말하며, 쿠폰모아, 쿠폰차트 등의 사이트를 말한다. 하지만 이러한 소셜커머스 모음 사이트는 각 소셜사이트들의 상품 군만 소개할 뿐, 직접 구매하거나 결제는 불가능 한 아쉬움이 남았다.
새롭게 등장한 소셜사이트 ‘티켓알라딘’은 소셜마켓이라는 개념을 덧붙여, 티켓알라딘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들을 사이트 내에서 결제 및 구매가 가능하도록 하고, 구매 후 적립금이나 구매 포인트도 쌓을 수 있다.

신개념 소셜사이트로 선을 보이는 새로운 ‘티켓알라딘’은 주식회사 아프릴레코리아가 운영하던 소셜커머스 사이트와 쇼핑몰 ‘위즈홀릭’ ‘슈즈앤몰’이 합쳐져 탄생했다. 쇼핑몰 ‘위즈홀릭’과 ‘슈즈앤몰’은 자체 회원 70만을 유지하던 곳이다.
12월 20일 새롭게 탄생하는 소셜메타사이트 ‘티켓알라딘’은 새해 1월 1일부터 하루 1만 명 회원가입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