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순정용품 사업확대..내년까지 할인행사″
OSEN 하영선 기자
발행 2011.12.21 11: 59

2012년 2월말까지 진행..16개 품목 대상   
[데일리카/OSEN= 박봉균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차량용 액세서리 및 자동차 용품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순정용품 할인행사를 2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르노삼성은 명함 지갑, 스노우 커버, 카 매트, 키홀더 등 총 16개 품목에 대해 기존 가격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 보다 편리한 구매를 위해 전문 용품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것 이외에도 순정용품 쇼핑몰
(mall.renaultsamsungm.com)에서도 할인 행사를 병행 진행할 방침이다.
지난 2003년부터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액세서리 및 차량용 편의 용품을 판매하는 자동차 용품 전문점을 운영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르노삼성은 판매망을 2003년 오픈 당시 9개에서 2011년 278개로 확대하고, 고객의 의견을 수렴, 선호도가 높은 자동차 용품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다.
특히,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구입, 장착은 물론 A/S까지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지난 8월에는 순정용품 쇼핑몰도 리노베이션 하여 오픈 하는 등 차량용 액세사리 사업의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왔다.
한편 올해 르노삼성은 순정용품 판매 성장세를 보이며 사업 시작 초기 대비 250% 신장한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ptech@dailycar.co.kr/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