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는 겨울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메이크업 신제품 ‘루미너스 여신 광채 라인’과 함께 올 겨울 광채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자연스럽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누구나 손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개발된 ‘루미너스 여신 광채 라인’은 데일리 메이크업 과정에서 간단하게 바르면 유명 여배우 못지않은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피부를 완성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루미너스 여신 광채빔’과 ‘루미너스 여신 광채 BB크림 SPF37 PA++’2종 모두 펩타이드, 마린 콜라겐 등에서 추출한 ‘페이스 볼류머 콤플렉스’를 주요성분으로 함유, 피부에 탄력을 더해 매끈한 얼굴 라인으로 가꿔준다. 이와 함께 피부톤 자체에서 빛을 발하는 것 같은 느낌을 연출해준다.

베이스 단계에서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부여하는 매력적인 다용도 제품인 ‘루미너스 여신 광채 빔’. 미세한 펄이 함유 돼있어 파운데이션 또는 비비크림과 1:2, 혹은 1:3으로 섞어 사용하면 타고난 듯한 촉촉하고 광채 나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또한 다음 단계 화장의 밀착감을 한결 높여주고 메이크업을 고정해주는 효과도 있다. 끈적임과 다크닝이 적어 프라이머로도 활용하기 좋다.
촉촉한 수분감이 눈에 띄는 ‘루미너스 여신 광채 비비크림’은 ‘루미너스 여신 광채빔’과 함께 바르면 한층 더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부드럽고 크리미한 제형으로 건조한 겨울철에도 피부에 투명하게 밀착되며 커버력이 우수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SPF 지수 37 이상의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더욱 스마트한 아이템으로 한층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 할 수 있다.

토니모리 박재범 마케팅 팀장은 “‘루미너스 여신광채라인’은 베이스 메이크업만으로 모든 여성이 꿈꾸는 ‘여신처럼 빛나는 피부’로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보습성분까지 더해져 광채 나는 피부 연출은 물론 겨울철 들뜨기 쉬운 피부를 한층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어 올 겨울 많은 여성들의 메이크업 필수품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루미너스 여신광채 2종을 모두 구입하면 티어글리터 아이 파우더 정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jiyou@osen.co.kr
토니모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