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에게 좀 더 의미있는 선물을 전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똑같기 마련이다.
최근 브랜드에서는 이런 사람들의 마음을 반영해 홀리데이만을 위한 스페셜 아이템과 리미티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스페셜 아이템이란 특별한 날을 기념으로 해서 출시하는 아이템을 말한다. 리미티드 아이템이란 판매수를 제한해서 출시하는 아이템을 말한다.
▲ 가방, 지갑, 키홀더…액세서리에서 더 빛나는 스페셜 찬스

코치 매디슨 컬렉션은 홀리데이 시즌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색상과 텍스처가 눈길이 간다. 코치의 대표적인 두 가지 실루엣인 린지와 애비게일로 출시되었으며, 넉넉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은 스타일리시한 멋을 드러낸다. 코치의 아이코닉한 말과 마차 로고가 달려 있으며, 탈 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이 실용성을 더한다.
코치 파피 컬렉션은 정교한 장식과 세련된 이탈리아 가죽이 적절하게 결합되어 홀리데이와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파피 컬렉션의 투명한 플라스틱 행택은 이번 시즌 하드웨어와 어울리는 금속으로 업그레이드 되었고, 파피 페이턴트 폴드오버 크로스바디에는 에나멜 플라크 장식을 더했다.
엠씨엠 이바나 나탈리 라인 은 트렌디하면서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는 페이턴트 소재가 특징이다. 특수 가공을 통해 탄생한 빈티지 광택의 페이턴트 가죽과 골드 장식이 어우러진 이바나 나탈리 라인은 메탈릭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연말과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특히 음각으로 새겨진 로고와 비세토스 심볼은 빈티지한 느낌으로 처리되어 고급스럽고, 핑크, 레드, 그린, 골드 의 다양한 컬러로 선보인다.
엠비오에서는 책 모양의 톡톡 튀는 케이스 안에 담겨엤는 장갑 패키지를 선보여 특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니트와 가죽 소재를 이용해 옐로우, 그레이, 네이비 등 다양한 컬러로 선보인다. 특히 ‘MVIO INSTITUTE ART AND SCIENCE’라는 엠비오만의 독특한 로고 디테일을 가미해 눈길을 끈다.
▲ 옷, 속옷 … 놓치기 아쉬운 리미티드 에디션

라코스테는 매년 다양한 분야의 디자이너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한다. 특히 올해는 미국계 디자이너 조나단 애들러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대담한 칼라와 매력적인 그래픽으로 현대적인 감성을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한 조나단 애들러의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 시리즈는 라코스테 악어 로고에 그가 자주 활용하는 전통 자수 방식을 활용했다.
스페셜 에디션 폴로는 우측 하단에 스포티한 스트라이프를 넣고 동일한 패턴의 오버 사이즈 악어 로고를 러버 프린팅으로 새겨 자수 느낌을 재현했다. 이 제품은 남성용 5가지 칼라와 여성용 4가지 칼라로 출시되며, 큰 사이즈 화이트 악어가 블루와 네이비 배색의 사선 스트라이프 형태로 새겨진 실제 자수 베갯잇 패키지에 들어있다.
리미티드 에디션 폴로는 스포티 악어 로고와 스트라이프 모티브는 동일하나, 실제 자수라는 점이 다르다. 남성용 2가지 칼라와 여성용 2가지 칼라로, 남녀 각 1212장 한정 출시된다. 악어 로고와 애들러 모티브로 전체 자수가 놓여진 테니스 라켓 커버 패키지에 들어있다.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 캘빈클라인 언더웨어는 사랑을 전하는 하트 패턴과 로맨틱한 핑크 컬러로 디자인 된 유니크한 커플 아이템으로, 남성은 Holiday Woven Boxer, 여성은 Holiday Woven 파자마 팬츠로 구성된다. 특히 Holiday 아이템은 편안함을 강조하는 트레디셔널 핏으로 출시되어 효율성까지 갖춘 인기 있는 제품이다.
▲ 와인 담을 박스에도 리미티드 에디션이? 깜짝이야

뵈브 클리코는 리미티드 에디션 클릭’ 업 아이스 버킷을 출시했다. 심플하면서도 실용적이고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있는 리빙 디자인으로 유럽에서 각광받고 있는 벨기에 출신 신예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되었으며, 소비자가 마치 마치 마우스를 클릭 하듯 몇 번의 터치 만으로도 아이스 버킷의 모양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쉽고 재미있게 느껴져 더욱 시선을 끈다. 또한 3-4회 정도 재사용이 가능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감각적인 기프트 박스와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 750ml, 아이스 버킷이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11월과 12월 두 달 동안 갤러리아 백화점, 보르도 논현 와인샵 등 주요 백화점과 와인샵에서 만날 수 있다.
돔페리뇽은 품격 있는 선물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돔페리뇽 쉴드 박스 패키지를 제안한다. 쉴드 박스 패키지는 ‘돔페리뇽 2002 빈티지’와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2시간 가량 칠링이 유지되는 이소덤 기능까지 갖춘 쉴드 박스, 은색 돔페리뇽 레이블 프린트의 플루트 2개가 포함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국내 60세트 한정 판매 되며 그만큼 소장 가치가 높은 특별한 구성이다. 특히 플루트 세트의 경우 크리스탈 플루트에 돔페리뇽의 고유 문양을 새겨 고급스러움과 소장가치를 높인다.
▲ 이외에도 무엇이 있나?

글라소 비타민워터에서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으로 '크리스마스 팩'을 선보이고 있다. 이 패키지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산타클로스가 글라소 비타민워터 특유의 비비드한 컬러로 프린트 되어 있어, 분위기 한껏 ‘업’시키는 이색적인 선물 아이템이 될 듯 하다.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은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와 장식용 주름 종이 리본들로 완벽하게 포장된 '프라이즈 볼'을 선보인다.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의 홀리데이 캠페인 'Wrap/Unwrap'과 'Give Colorfully'를 기반으로 한 프라이즈 볼은 포장을 풀면 얘기치 못한 놀라고 위트 있는 숨겨진 선물들이 드러나 사랑하는 이들에게 즐겁고 재미있는 홀리데이의 추억을 선물할 것이다. 50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프라이즈 볼은 12월부터 전국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insun@osen.co.kr
코치, 엠씨엠, 엠비오, 라코스테,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뵈브 클리코, 돔 페리뇽, 글라소 비타민 워터,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