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경주 인턴기자] SBS 드라마 '무사 백동수'의 신예 지유가 종합편성채널 채널 A 월화 드라마 '컬러 오브 우먼'에 캐스팅됐다.
지유는 ‘컬러 오브 우먼’에서 변소라(윤소이)와 같은 화장품회사 마케팅팀에 근무하는 이미소 역을 맡았다. 자신의 소신을 펼치는 당당한 도시 여성 캐릭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또한 극중 마케팅과장 박찬호(성동일)와 송예진(안선영)이 엮어가고 있는 코믹한 러브라인에 라이벌로 등장, 극의 긴장감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사 측은 “지유의 이미지가 극 중 이미소의 도시적이며, 당찬 캐릭터에 완벽하게 매치돼 캐스팅했다. 올해 ‘무사 백동수’에서 보여준 연기력을 바탕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된다"라며 “앞으로 지유가 선보일 색깔있는 러브라인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무엇보다 지유는 ‘무사 백동수’에서 윤소이의 절친 장미소 역을 맡아 신예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던 상황. 이번 드라마에서 윤소이의 회사 동료 역을 맡아 윤소이와 재회한 후 환상 호흡을 펼쳐내겠다는 각오다.
지유 소속사 측은 “‘무사 백동수’ 이후 화보촬영 및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와중에 캐릭터 연구에 밤낮없이 집중하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새롭게 떠오를 신예 지유를 주목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컬러 오브 우먼’은 화장품 회사를 배경으로 두 여자의 불꽃 튀는 경쟁과 네 남녀의 솔직대담 로맨스로 여성들의 공감과 판타지를 불러일으킬 본격 심리 코믹 멜로 드라마다. 오는 26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trio88@osen.co.kr
로고스 필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