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길에 강한 ‘스바루’, 스키장에 떴다!
OSEN 하영선 기자
발행 2011.12.23 16: 48

지산 리조트서 스노우 라운지 운영
[데일리카/OSEN=정치연 기자] 스바루코리아가 12월 25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경기 이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스바루 스노우 라운지(Subaru Snow Lounge)’를 운영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개설된 스바루 스노우 라운지는 지산 리조트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을 대표하는 차 스바루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공간이다.

유동인구가 많은 광장 야외무대 앞 스바루 스노우 라운지는 3면을 유리로 제작해 외부에서도 내부가 잘 보이도록 설계됐다. 스바루코리아는 이 공간을 스키어와 보더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제공하고, 스바루 영상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스바루 스노우 라운지에는 중형세단 레거시 3.6을 전시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레거시는 수평대향형 박서엔진과 대칭형 AWD 시스템을 결합해 역동적이면서도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발휘하는 모델이다.
이와 함께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눈 덮인 슬로프를 자유자재로 주행하는 스바루 슬로프 데모 런을 2년 연속 선보이며, 자동차에 로프를 매달아 전문 보더가 라이딩을 선보이는 스바루 스노우보드 라이딩을 진행한다.
최승달 스바루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전시장에서 벗어나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hiyeon@dailycar.co.kr/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